찍스 사진인화 앱 주문고객 대상 이벤트
|
찍스는 오는 27일 오전 10시까지 찍스 사진인화 앱으로 주문하는 모든 회원에게 3X5(8.9cmX12.7cm)와 정사각 4X4(10.2cmx10.2cm) 사진을 50장까지 1장당 10원에 인화해 준다. 특히 정사각 사진은 인기 SNS인 인스타그램 이미지 규격과 동일해, 자신이 기록한 추억의 감성을 그대로 인화해볼 수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회원당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찍스 사진인화 앱은 스마트폰 이미지를 최대 A3 사이즈까지 화질손상 없이 100년 저장이 가능한 품질의 사진으로 인화할 수 있는 앱이다. 간편한 UI를 제공해 3분 안에 주문이 가능하며, 회원에게는 5GB 용량의 이미지보관소가 무료 제공된다. ‘이미지보관소’에 저장된 스마트폰 이미지는 PC와 자동 연동돼 찍스 홈페이지에서 사진인화를 비롯한 포토북, 사진액자, 대형인화 등 다양한 상품주문에 활용할 수 있다.
찍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찍스 회원들이 한 해의 추억을 스마트폰으로 쉽게, 파격적인 가격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모바일앱 한정 사진인화 10원 핫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1년만에 돌아온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찍스 사진인화’를 검색해 무료로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