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토박스, 씨엔타 2016 FW 뉴 컬렉션 런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1012010006585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6. 10. 12. 11:15

가을, 겨울까지 신을 수 있는 폭신한 소재의 플랫슈즈 라인 선봬
1
키즈셀렉샵 토박스(TOEBOX)가 가을, 스페인의 스니커즈 브랜드 씨엔타(CIENTA)의 뉴컬렉션을 새롭게 론칭했다./제공=토박스
키즈셀렉샵 토박스(TOEBOX)가 스페인의 스니커즈 브랜드 씨엔타(CIENTA)의 뉴컬렉션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시즌 씨엔타의 뉴 컬렉션은 기존의 스테디셀러 라인인 컨버스 소재 외에도 가을, 겨울까지 신을 수 있는 폭신한 소재의 플랫슈즈 라인과 스웨이드 가죽의 부츠 디자인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먼저, 여아들을 위한 씨엔타 플랫슈즈 라인은 포근한 느낌의 달마시안과 호피 디자인이 돋보이는 패턴 시리즈와 은은한 금사원단에 벨벳 리본이 포인트된 메탈릭 시리즈 등 2가지로 구성됐다. 사랑스러운 메리제인 스타일에 포근한 퍼(Fur) 안감으로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따뜻하게 신을 수 있다.

또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씨엔타의 벨크로 부츠는 천연 스웨이드의 가죽 소재에 미드컷 스타일로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하도록 벨크로 타입으로 디자인 됐다. 특히 안감의 퍼(Fur) 처리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그레이, 레드, 네이비, 와인, 블랙 등 5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남아와 여아 함께 착용할 수 있다.
한편, 씨엔타(CIENTA)를 국내 공식 수입해 전개하고 있는 토박스는 전세계 프리미엄 슈즈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키즈 셀렉샵으로 씨엔타 외에도 미니멜리사, 힐리스, 이뮤키즈 등 다양한 브랜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제품정보는 토박스 공식물과 롯데백화점 본점, 부산 본점, 신세계 강남점, 현대무역점, 롯데월드몰점, 신세계 하남스타필드점 등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