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천시 주민자치평생학습축제 9월2일 개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608010003361

글자크기

닫기

남명우 기자

승인 : 2016. 06. 08. 10:02

경기도 이천시는 9월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온천공원 일대에서 ‘제10회 이천시 주민자치평생학습축제에 학습동아리 한마당’을 연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배友다, 커知다, 열利다’를 주제로 진행되며, 경연대회, 공연행사, 배움나눔 릴레이 부스 등으로 구성했다.

학습동아리 배움을 뽐낼 수 있는 대표적 행사인 학습동아리 경연대회는 9월3일 오후 2시 서희청소년문화센터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한 팀당 7분이내의 공연을 통해 작품성, 호응도, 독창성, 화합성 등을 평가한다.

대회에 참가한 팀 중 우수한 동아리 5개 팀에게는 이천시장상으로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인기상이 수여된다.
대상으로 선정된 학습동아리는 축제 폐막식에 축하공연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 학습동아리 배움을 나눌 수 있는 학습동아리 공연행사가 9월2일과 4일 온천공원 주무대에서 열린다.

이 밖에도 학습동아리 배움나눔 릴레이 부스를 축제장 곳곳에서 운영할 계획으로 목공체험, 야생화 전시, 서예?서각작품 전시, 패션소품 만들기 등이 마련된다.

이번 학습동아리 경연대회 및 공연은 이천에서 활동하는 학습동아리라면 참가가 가능하고, 신청서 양식은 이천시 평생학습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시는 10일까지 이메일(sokumzang2@korea.kr)로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남명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