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밀리유 올인원 세탁시트 공식 협찬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09001000336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05. 13. 09:00

리추얼 브랜드 밀리유가 이달까지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채널 공식 협찬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협찬 진행하는 밀리유 올인원 세탁시트는 이염방시시트에 세탁세제를 합침하는 특허기술을 적용해 만든 시트세제 제품이다. 3월부터 협찬이 진행됐으며, 5월까지 협찬이 진행될 예정이다.

2020년도부터 SBS 파워FM 채널에서 시작된 '박하선의 씨네타운'은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고정DJ 박하선과 매주 게스트와 함께하는 영화음악 전문 프로그램이다.

밀리유 관계자는 "이번 협찬을 진행하게된 제품은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며 형광증백제 불검출, 알러지 프리향료를 사용한 제품"이라며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생분해도 95% 이상인 순한 시트지를 사용했고, 비스코스 원단 시트를 미세그물망 구조로 적용해 내구성을 신경써 제작했다"고 전했다.

이어 "세탁 단계를 줄이기 위해 연구하고 출시한 제품으로 환경을 고려해 USDA 인증받은 에코45로 제작됐으며, 앞으로도 환경과 편리함을 추구하는 제품을 연구 개발할 예정"이라며 "4년 가까이 사랑받는 박하선의 씨네타운 라디오에 협찬을 하며 많은 분들이 간편한 시트세제에 대해 관심 가져주시길 기대하고 있고, 최소한의 단계로 집안일을 끝내고 온전한 휴식이라는 목표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