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오스템파마 구취케어 치약, 고체 가글 신제품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430010016799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4. 04. 30. 10:52

주목 이제품
오스템파마는 구취케어 치약 '뷰센O'와 '오스템O', 고체 가글 '오스템 지엔 솔리드 가글'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구취케어 치약은 구취 요인을 즉각 차단하고 효과적으로 구취를 제거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OZO CARE'는 아세트산아연, 에센셜 오일 2종(유칼립투스, 페퍼민트)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할 수 있는 오스템파마의 기술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오스템파마 구취케어 치약_ 고체 가글 신제품 출시
/오스템파마
아세트산아연은 구취 요인인 '휘발성 황화합물'의 발생을 차단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휘발성 황화합물'은 혐기성 세균이 구강 내 잔여 단백질을 이용해 대사하는 과정에서 발생한다.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권장하는 최대 불소 함량 1500PPM에 근접한 1450PPM이 함유돼 충치 예방과 치아를 단단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구취와 치주질환 원인균 3종(P. Gingivalis, S.mutans, F. nucleatum)을 99.99% 항균한다.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9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체 가글 '오스템 지엔 솔리드 가글'은 알약처럼 정제된 형태의 발포형 가글로, 입 안에서 깨물면 거품이 생긴다. 회사 측은 기존 제품의 개선품을 지속 출시하는 한편, 구강건강연구소의 기술력를 동원해 덴탈케어 특허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