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YBM교육, 아이와 함께하는 학부모 설명회 ‘YBM 딱맞춤 맘스쿨링’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26001040197

글자크기

닫기

백수원 기자

승인 : 2023. 10. 04. 09:00

영어 전문 학습 브랜드 ‘YBM교육’이 내달 21일 YBM어학원 신촌센터에서 오프라인 학부모 설명회 ‘YBM 딱맞춤 맘스쿨링’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아동학습심리와 초등영어교육 각 분야에서 활동 중인 두 전문가가 미래를 결정짓는 영어습관과 학습심리에 따른 올바른 코칭법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회원 및 비회원 모든 학부모 1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9월 20일부터 10월 18일까지 YBM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부 강의에서는 아동발달진단 슈퍼바이저인 숭실대 김상옥 교수가 “아이의 발달 심리에 따른 올바른 학습 코칭법”을 주제로 디지털 교실과 코로나 키즈 등 변화한 교육 환경에 적응하고 있는 아이들의 학습심리와 정서지능에 대해 설명하고 부모가 바로 실천할 수 있는 공감 코칭법에 대해 설명한다.
 
2부 강의에서는 YBM교육 영어 콘텐츠 개발을 맡고 있는 홍선미 연구위원이 “미래를 결정짓는 내 아이의 영어습관”을 주제로 영어 문해력과 미래세대 아이들 의 특징, Ai∙Chat GPT를 활용한 최신 영어교육 트렌드, 아이의 올바른 영어 습관을 잡기 위한 콘텐츠 선택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설명회와 동시에 진행되는 아이클래스 ‘북스쿨링’ 은 UT Austin 교육학을 전공한 선생님이 피터팬 동화책을 활용해 다양한 액티비티를 100% 영어로 진행한다. 수업에 참여한 모든 아이들에게는 ‘YBM Reading Library Peter Pan’ 책이 무료로 제공되며, 수업 내용에 관한 동영상과 현장 사진이 학부모에게 개별 전송된다.
 
‘YBM 딱맞춤 맘스쿨링’을 주최한 교육연수팀 박연신 팀장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맘스쿨링을 통해 학부모들은 아이의 심리와 학습코칭법을 모두 마스터할 수 있게 된다”며 “기존 설명회 형식에서 벗어나 아이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YBM교육만의  맘스쿨링을 통해 가족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꼭 얻어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설명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YBM교육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캐릭터 캔버스백을 제공한다. 또한, 당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과 아이의 마음을 읽어주는 부모코칭 공감 도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백수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