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365mc에 따르면 고객말씀흡입 위원회는 초고객만족이라는 365mc의 최우선 가치에 부합해 고객의 소리(VOC)를 단순 취합하는 것뿐 아니라 보다 적극적이고 혁신적으로 현장에 적용하기 위해 조직됐다.
위원회는 고객이 병원을 방문한 순간부터 대기시간, 상담, 검사, 진료, 수술 과정, 후관리, 퇴원까지 모든 프로세스 내에서 발생한 고객 경험을 수집하고 즉각적인 피드백과 개선활동을 지원한다. 단순히 고객의 병원 서비스 평가가 아닌 실질적인 개선이 가능하도록 촘촘히 고객의 불편 사항을 찾아내고 이를 통해 초고객만족 병원 시스템을 구축하겠다는 목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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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365mc은 최상의 수술 결과를 위해 병원 전체 서비스를 전문화해 운영하고 있다. 지방흡입 수술 집도의를 비롯해 마취과 전문의, 감염관리 전담팀, 후관리 전담팀, 식이영양상담센터 등을 통해 수술 과정과 수술 후·수술 결과 만족도 모두 챙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