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서연이음터, 장지동 일대 지역사회 환경정화 활동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629010016450

글자크기

닫기

김주홍 기자

승인 : 2022. 06. 29. 10:47

서연이음터 사회공헌
서연이음터센터 직원과 운영협의회 위원들이 센터 인근 장지체육공원, 장지이웃공원, 장지2호 근린공원에 생활 쓰레기를 수거했다./제공 = 인재육성재단
(재)화성시인재육성재단 서연이음터센터는 지역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지난 28일 화성시 장지동 인근 공원과 등산로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지역사회공헌 프로그램은 재단의 사회적 가치실현과 지역사회 기대치에 부응하기 위해 매년 부서별로 다양하게 운영되고 있다. 서연이음터센터는 환경정화 활동을 포함해 지역경제 활성화, 지역사회 소통,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서연이음터센터 직원과 운영협의회 위원 16여 명은 센터 인근 장지체육공원, 장지이웃공원, 장지2호 근린공원에서 공원 등산로에 버려진 생활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로 인해 아파트와 학교 주변 공원의 환경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김태호 대표이사는 “환경정화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헌신할 수 있어 많은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다양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주민과 더불어 사는 이음터센터와 장지동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서연이음터센터는 향후 다양한 마을활동 참여, 아름다운 가게 물품 기부, 헌혈 등의 지역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