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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5mc, 지방흡입 후 초고객만족 보증 제도 실시

365mc, 지방흡입 후 초고객만족 보증 제도 실시

기사승인 2020. 06. 22. 1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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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만클리닉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는 고객 만족을 위한 혁신적인 보증 제도인 ‘초고객만족 보증서’를 발급한다고 22일 밝혔다.

보증 제도를 통해 365mc는 지방흡입 수술 고객에게 동일부위 지방흡입 터치업, 후증상 케어, 개인별 맞춤 만족 플러스 프로그램 등 파격적인 서비스를 1년간 무상 제공한다.

김하진 365mc대표원장협의회 회장은 “99%를 만족시키는 것을 넘어 마지막 한 명의 고객까지도 만족시킬 수 있는 ‘초고객만족’을 위해 숨가쁘게 달려왔다”며 “앞으로도 최우선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그 어떤 도전도 두려워하지 않고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365mc는 지난 2019년 최상위 가치를 ‘초고객만족’으로 천명하고 여러 제도들을 과감히 시도하고 있다. 비만치료 결과예측 인공지능 서비스 ’밥스‘, 다이어트 성공을 그리며 비만 치료 성공률을 높이는 ‘미래성공기’, ‘내 변화 사진 리뷰’, ‘내게 주는 다이어트 칭찬 등록’ 등이다.

[크기변환]초고객만족보증서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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