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스 코리아 2020’이 공개한 이번 영상에는 감미로운 음색과 간절함이 더해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벤의 ‘열애중’을 열창하는 한 참가자의 모습이 담겨있다.
참가자의 고음이 폭발하며 감정이 한창 고조된 후, 신중하게 노래에 귀 기울이던 코치진들 중 김종국이 가장 먼저 버튼을 눌렀다. 김종국에게 선택 받은 참가자는 감격을 주체하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며 노래를 이어나가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참가자의 노래에 숨죽이며 간절히 그녀를 응원하던 가족들 역시 기쁨의 환호성과 함께 눈물을 쏟아내 과연 그들에게 어떤 감동 스토리가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프로그램 제작진은 “공개된 영상 속 참가자처럼 ’보이스 코리아 2020’에는 탁월한 실력과 더불어 마음을 울리는 여러 감동 포인트들이 숨어 있다”며 이번 주 금요일 첫 방송에 대한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네덜란드의 ‘더 보이스(THE VOICE)’ 프로그램 포맷을 정식으로 구매해 제작한 오리지널 한국 버전 Mnet ‘보이스 코리아 2020’은 더욱 강력해진 룰과 국내 최고 실력의 뮤지션들로 구성된 코치진들과 함께 돌아온다. 막강한 실력의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한다는 소식에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보이스 코리아 2020’은 오는 29일 저녁 7시 3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