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기콘텐츠진흥원, ‘2019 MDC 창업프로젝트 패키지’ 프로그램 데모데이 개최 예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91128001538394

글자크기

닫기

서현정 기자

승인 : 2019. 11. 28. 15:40

단 하루 앞둔 2019 MDC 창업 프로젝트 패키지 데모데이
경기콘텐츠진흥원이 ‘2019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MDC 창업프로젝트 패키지 사업’ 데모데이를 개최한다.

‘MDC 창업프로젝트 패키지 사업’은 예비창업자의 아이템을 알아보고 바로 세워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홍보와 마케팅에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고 창업자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경기 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는 ‘2019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MDC 창업프로젝트 패키지 사업’이 오는 29일 프로젝트의 마지막 단계로 데모데이를 개최한다. MDC 창업 프로젝트 패키지 사업에 지원했던 참가자들 중 선발된 30개 팀은 창업 프로젝트 개발내역에 대한 피칭평가와 콘텐츠 전시회를 한다.

경기 콘텐츠진흥원은 최종 30팀의 전시를 통한 창업 지원 콘텐츠 홍보, 강연을 통한 창업 경험의 공유 등 네트워킹 행사로 사업 창출 기회 제공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참가자들과 참석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소셜 임팩트 벤처그룹의 크레비스 선임이사 김원영(‘투자자가 알려주는 스타트업 투자 시크릿’), 그리고 24시간 1대1 영어회화 앱 튜터링 김미희 대표(‘스타트업 창업과 성장기’)가 각각의 스타트업과 창업에 대한 유익한 주제로 강연을 할 예정이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MDC 창업프로젝트 패키지 사업'이 다양한 참가자들과 스타트업을 꿈꾸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는 29일 북부경기문화창조허브 13층에서 열리는 데모데이는 타트업 사업의 성공사례와 강연회를 진행하고 선발된 30팀의 창업 프로젝트전시와 2번의 강연에 이어 마지막으로 시상식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서현정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