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매혹적인 연말을 만들어 줄 홀리데이 한정판 ‘고스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아워글래스는 2004년 뷰티 전문가 카리사 제인스가 ‘모던 럭셔리’와 ‘비건’을 모토로 창립한 절제된 감각의 브랜드다.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 브랜드로 2020년까지 전 제품의 100% 비건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고스트 컬렉션은 파우더, 하이라이터, 브론저, 블러쉬를 모두 하나에 담은 멀티 팔레트부터 블러쉬 팔레트, 립스틱 세트, 아이섀도우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기존 브랜드 특유의 골드 톤 용기 대신 겨울을 느낄 수 있는 실버 메탈 색상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스트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앰비언트 라이팅 에디트’는 파우더와 브론저, 하이라이터, 블러쉬 등의 6종 색상으로 구성된 멀티 페이스 팔레트다. 미세한 입자가 빛을 포착하고 반사시켜 피부를 은은하게 밝혀주며 완벽한 색상 조합으로 자연스럽고 세련된 화장이 가능하다. 팔레트 하나로 파우더부터 윤곽 및 음영, 볼터치까지 모든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편리하며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앰비언트 라이팅 블러쉬 쿼드’는 기존 인기 블러쉬 색상 1개와 3가지 새로운 색상으로 구성된 블러쉬 팔레트다. 뺨에 볼륨과 생기를 주며 옷차림이나 기분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컨페션 립스틱 듀오’는 아워글래스의 베스트셀러제품 중 하나인 고발색 립스틱이다. 새틴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강렬한 발색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제품이다. 아시아 여성을 위해 개발된 새로운 색상인 핑크 코럴 ‘아이원더(I Wonder)’와 오렌지 레드 ‘아이윌 포에보(I’ll Forever) 두 가지로 구성됐다.
‘스캐터드 라이트 글리터 아이섀도우’는 인기색상 3가지로 구성된 글리터 아이섀도우 세트다. 은은하게 반사되는 진주 입자로 정교하고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크림 타입의 질감으로 눈가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고스트 컬렉션’은 전국 아워글래스 매장 및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1980년대~1990년대 놀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마치 던져진 주사위처럼 예측할 수 없는 연말의 즐거움과 기대감을 뉴트로(새로운 복고) 감성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 디자인에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애니 앳킨스(Annie Atkins)가 참여했다. 복고풍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애니 앳킨스와의 협업을 통해 레드, 골드 등의 컬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제품 용기에 담았다. 용기 중앙에는 과거의 헤라 로고에 그래픽 기법을 적용해 건물의 간판을 연상시키는 복고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보드라운 감촉과 은은한 광택의 벨벳 소재와 술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은 헤라의 베스트 셀러인 ‘블랙 쿠션’을 비롯해 ‘멀티팔레트’, ‘루즈홀릭 벨벳’을 새롭게 선보인다. ‘멀티팔레트’와 ‘루즈홀릭 벨벳’은 레드, 브라운 2종으로 원하는 메이크업 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멀티팔레트’는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6가지 컬러가 하나의 팔레트에 구성돼 특별한 날 뿐만 아니라 평상시 메이크업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시코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클리오의 ‘프로 대즐링 아이 팔레트’는 은은한 쉬머 펄부터 반짝임을 극대화한 빅 글리터 제형까지 다채로운 크기의 펄로 구성되어 있는 25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다. 웜톤·쿨톤 관계없이 모두에게 어울리는 브라운쉬머·코랄 핑크·로즈골드·퍼플글리터·실버 펄 등의 다양한 색감이 조화롭게 구성된 해당 제품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파티 룩까지 하나의 팔레트만으로도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클리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1일부터 약 열 흘간 최대 41% 할인된 가격으로 위메프를 포함한 11번가·G마켓 주요 3사에서 ‘프로 대즐링 아이 팔레트’를 판매한다.
|
이번 컬렉션은 펜티 뷰티에서 인기 제품들의 새로운 쉐이드를 선보여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가장 주목할만한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글로스 밤, 스터나 립 페인트, 킬라와트 포일을 비롯해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펜티 뷰티의 베스트 셀러인 ‘바디 라바’의 ‘후 니즈 클로즈?!’가 미니 사이즈로 포함됐다. 이번 컬렉션은 신세계면세점, 롯데면세점 및 신라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니사이즈 글로스 밤 유니버셜 립 루미나이저 5개 세트로 구성된 한정판 ‘글로시 포시 미니 글로스 밤 컬렉션’은 베스트 제품인 소프트 로맨틱 핑크 색상의 ‘FU$$Y’를 포함해 든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새로운 4가지의 쉐이드 쉬머한 푸시아 색상의 ‘Pretty Please’, 리치 브라운 색상의 ‘Hot Chocolate’, 무지개 빛 오팔 색상의 ‘Confetti’ 그리고 반짝이는 펄감의 레드-오렌지 색상인 ‘Cheeky’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릴 스터나 미니 롱웨어 플루이드 립 컬러’는 번의 터치만으로 손쉽게 부드럽고 매트한 입술을 그려 그 어느때보다 눈길을 끄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12시간 동안 지속되는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파티에서도 불륨감 있는 입술을 지켜준다.
‘미니 바디 라바 트래블 사이즈 바디 루미나이저’는 부드러운 젤 베이스의 포뮬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려 매끄럽고 반짝이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후 니즈 클로즈?!’는 모든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로즈 골드 색상이 쇄골 라인과 같은 원하는 바디 부위에 광채를 선사한다. 또 초미세한 입자의 마이크로 펄이 피부에 고르게 블렌딩 되어 언제라도 마치 태양의 광채를 머금은 듯한 반짝이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것 또한 강점이다.
‘밤 베이비 2 미니 립&페이스 세트’는 여행지에서도 얼굴에 강력한 광채를 표현해줄 수 아이템이다. 가벼운 발림성의 하이브리드 크림-파우더 제형으로 빛이 반사되는 듯한 화려한 메탈릭 루미나이저가 특징인 ‘Sand Castle’ 쉐이드의 킬라와트 포일 하이라이터는 페이스와 눈가, 립, 쇄골까지 원하는 부위를 깅조할 수 있다. 또 부드러운 촉감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색상인 쉬머링 소프트 핑크의 글로스 ‘$weet Mouth’는 누구라도 탐낼만한 룩 완성할 수 있는 글로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