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밀양연극촌서 ‘뮤지컬’보며 힐링하세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91009010004654

글자크기

닫기

오성환 기자

승인 : 2019. 10. 09. 11:39

청년 K-STAR 밀양연극아카데미, 12~13일 힐링뮤지컬 '인터미션' 공연
1008보도사진(k-star연극아카데미 힐링뮤지컬 단체사진)
뮤지컬 ‘인터미션’ 공연을 준비 중인 청년 K-STAR 밀양연극아카데미 단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제공=밀양문화재단
청년 K-STAR 밀양연극아카데미의 첫 뮤지컬 공연 ‘인터미션’이 오는 12~13일 밀양연극촌 우리동네극장 무대에 오른다.

9일 (재)밀양문화재단에 따르면 ‘인터미션’은 밀양시 킬러 콘텐츠 개발을 위해 제작된 작품으로 밀양의 다양한 문화와 유려한 노래, 역동적인 춤이 어우러진 뮤지컬이다.

여러 가지 사연을 가진 다섯명의 청춘들이 게스트하우스 ‘인터미션’에 모여 함께 고민을 나누며 꿈을 향해 다시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국내 뮤지컬계 최정상 허수현 작곡가가 참여해 제작한 감미로운 음악과 게스트하우스를 생동감 넘치게 표현하기 위해 특별 제작한 대규모 2층 무대 세트, 작품 속 등장하는 밀양의 명소 등 ‘인터미션’ 만의 관람 포인트를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상현 밀양문화재단 팀장은 “공연 중간의 휴식시간을 뜻하는 ‘인터미션’ 처럼 바쁘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모든 분들께 잠깐의 휴식을 선사할 힐링 뮤지컬을 야심차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연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며 무료 티켓 예매 및 자세한 사항은 청년 K-STAR 밀양연극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오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