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여행 브리핑] 하나투어, 요르단 여행 상품 출시 外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90528010017004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19. 05. 28. 14:23

[하나투어 자료제공] 와디럼 사막
요르단 와디럼 사막/ 하나투어 제공
◇ 하나투어, 요르단 여행 상품 출시

하나투어가 ‘요르단/두바이 일주 7~8일’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요르단의 중동 고대 문명, 사막 위의 기적이라 불리는 두바이와 아부다비 신문명을 여행하는 일정이다. 요르단은 ‘아라비아반도의 숨은 진주’라 불리는 중동의 대표적인 친서방 온건 이슬람 국가다. 독특한 자연환경과 수많은 유적 때문에 영화 ‘인디아나 존스3’ ‘트랜스포머’ 등의 배경이 됐다. 세계 7대 불가사의 고대 도시 페트라에서 펼쳐지는 나이트 캔들 쇼 투어를 고대 로마 시대 유적을 간직한 제라쉬, 모자이크의 도시 마다바, 사해 등 꼭 가봐야 할 요르단의 여행 스폿이 모두 포함된다.

여행/ 오션원들
오션월드/ 대명리조트 제공
◇ 오션월드, 여름시즌 맞이 ‘일찍 오션 네요’ 할인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25일부터 6월 28일까지 ‘일찍 오션 네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직장인은 ‘대명리조트(D멤버스)’ 앱을 통해 직장인 특가 할인 쿠폰을 저장 한 후 매표소에서 쿠폰과 함께 사원증 및 명함 등을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오션월드 입장권을 1인당 2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중·고등학생과 대학생은 각각 3만 5000원(D멤버스 3만원), 미취학 아동은 3만원(D멤버스 2만5000원), 생일자는 3만원.

여행 롯데월드 드림닥터 오픈 (1)
직업 체험존 ‘드림닥터’/ 롯데월드 제공
◇ 롯데월드 어드벤처, 전문직업체험 ‘드림닥터’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25일부터 8월 25일까지 학생을 대상으로 한 의사 직업 체험존 ‘드림닥터’를 운영한다. 체험은 소아과, 이비인후과, 피부과, 외과, 약국 등에 대한 진료 과목 설명, 모의 진료 등으로 진행된다. 의료계 종사 경험이 있는 스텝들이 참여해 이해를 돕는다. 의료도구를 사용 해볼 수 있으며 특히 외과 부스는 실제 수술실처럼 꾸며져 있어 아이들이 직접 의료장비와 핀셋 등을 이용해 모형인형의 내부를 관찰할 수 있는 점이 흥미롭다. 체험시간은 약 40분. 이용료는 평일 5000원, 주말 6000원.

◇ 화담숲 ‘한국의 민물고기 세밀화 특별전’ 개최

경기도 광주의 화담숲이 23일부터 31일까지 화담숲 내 민물고기 생태관 주변에서 ‘한국의 민물고기 세밀화 특별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자연생태환경 복원과 보호를 위한 공익사업을 지원하는 LG상록재단의 ‘한국의 민물고기’ 도감 출간을 기념해 마련된 특별전이다. 도감에 수록된 토종 민물고기인 어름치, 각시붕어, 좀수수치 등 총 34점의 삼차원 세밀화가 전시된다. 한편 화담숲에는 토종 민물고기를 직접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민물고기생태관과 곤충생태관이 마련돼 있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