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빌리버블 버거는 지난해 말 출시한 이후 ‘대확행’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단숨에 인기 메뉴 반열에 올라선 ‘인크레더블 버거’에 이은 시즌2 제품이다.
맘스터치 고유의 부드러운 통가슴살 패티에 통새우, 계란프라이 등을 더하고,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와 맘스 소스, 허브 소스 등 3가지 소스를 올려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한다. 특히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에 고소한 맘스 소스와 허브 소스를 조합해 맛의 풍미를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단품 5100원, 세트 7000원이다.
출시 기념 ‘사이즈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언빌리버블 버거 세트’ 구매 시, 케이준 양념감자 사이즈를 무료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매장 내 식사 및 포장 시에만 적용되며 배달 및 단체주문, 특수 및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이벤트는 이달 28일부터 4월 7일까지 진행되며 매장별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는 바삭한 식감의 두툼한 닭다리 통살과 촉촉하고 고소한 풍미의 계란 반숙, 부드러운 치즈소스가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는 제품이다. 여기에 기존 타워버거의 높은 두께를 그대로 구현해 입안 가득 풍성함을 느낄 수 있다.
KFC는 이번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출시 기념으로 오는 4월 1일까지 단품 메뉴 구매 시, 후렌치후라이,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세트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세트 메뉴 외에도 핫크리스피 치킨과 에그타르트가 포함된 박스 메뉴, 블랙라벨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Always 블랙라벨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메뉴도 선보인다.
|
버거킹 사딸라 이모티콘은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신규로 추가 시 선착순 5만명에 한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모티콘에는 배우 김영철의 다채로운 표정과 ‘사딸라’, ‘오케이 땡큐’ 등의 명대사가 재치 있게 반영됐다.
버거킹 ‘올데이킹’은 ‘하루 종일 킹처럼 즐겨라’라는 테마 아래 버거킹의 인기 메뉴를 온종일 4900원에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버거킹만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1월에는 올데이킹의 4달러에 가까운 4900원이라는 가격 경쟁력을 소비자들이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배우 김영철을 기용해 드라마 야인시대 속 명대사 ‘사딸라’를 활용한 TV CF를 제작했다. 광고 영상은 버거킹만의 위트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패러디를 사랑하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