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우리독서토론논술, 조승연 작가와 독서법·올바른 교육 방향 소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90116010009959

글자크기

닫기

김범주 기자

승인 : 2019. 01. 16. 14:48

조승연
조승연 작가/제공=한우리독서토론논술
독서교육 브랜드 한우리독서토론논술은 조승연 작가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독서법 및 올바른 교육 방향 등이 담긴 영상을 소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조승연 작가는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어에 능통하고 독일어, 라틴어 독해가 가능해 언어 천재로도 알려져 있다. 50만부 이상 판매된 ‘공부 기술’을 비롯해 ‘그물망 공부법’ ‘비지니스 인문학’ 등 25권의 저서를 집필하기도 했다. 동서양 문화와 인문학에 대한 조예가 깊어 tvN 비밀독서단, tvN 어쩌다 어른, JTBC 비정상회담, MBC 라디오스타 등에도 출연했다.

특히 그는 자신만의 공부 비법으로 독서를 강조해 왔다. 앞서 그는 공부 방법에 대해 자신이 궁금한 분야에 대한 책을 읽고, 그 분야에 대해서 곰곰이 생각해 보고, 친구와 토론하고 선생님께 여쭤보며 해답을 찾아 이를 연결 짓는 과정이라고 말한 바 있다.

조승연 작가와 함께한 TV-CF는 오는 2월부터 온에어되며, 조승연의 공부비법과 독서법, 올바른 교육 방향 등이 담긴 총 7편의 바이럴 영상은 빠른 시일 안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우리독서토론논술 측은 학년별 수준에 맞는 통합 독서토론논술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 독서지도사들의 지도를 통해 글쓰기, 토의·토론, 말하기 등을 체계적으로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범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