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t 할인&이벤트] 매일유업·네네치킨·남양유업·농심, 연말 이벤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1215010009425

글자크기

닫기

정석만 기자

승인 : 2018. 12. 15. 22:58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통합회원제 서비스 ‘매일두(MaeilDo)’ 출시 2주년을 맞아 신규 회원과 ‘매일두(MaeilDo)’ 가입을 추천한 기존 회원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 중 ‘매일두(MaeilDo)’ 신규 회원과 ‘매일두(MaeilDo)’ 가입을 추천한 기존 회원에게 ‘매일두(MaeilDo)’ 기프트카드와 매일유업 및 제휴사의 인기 제품을 선물한다.

‘매일두(MaeilDo)’는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상하농원 등 총 6개 관계사 제휴 브랜드가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회원제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규 회원 500명을 추첨해 ‘매일두(MaeilDo)’ 기프트카드 1만원권 60장과 폴 바셋 아이스크림 50개, 성인 영양식인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 셀렉스 150박스, 상하농원 백미(10kg) 20포, 바리스타룰스 200잔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기존 회원은 지인에게 ‘매일두(MaeilDo)’를 추천하고 가입할 경우 ‘매일두(MaeilDo)’ 최대 50,000포인트와 그 외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매일유업은 또 무료 임신 축하 선물인 ‘매일아이 마더박스’ 신청 시기를 놓친 2018년생 아기 엄마 1000명에게 ‘매일아이 마더박스’를 신청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양유업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모임을 지원하는 이색이벤트로 초코에몽과 크리스마스 파티용품 등을 담은 ‘초코에몽 술잘러(술잘먹는 사람) 키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코에몽 술잘러 키트’는 초코에몽·루돌프 사슴코 머리띠·주루마블·파티안경·소맥탕탕이 등 크리스마스 및 연말 파티용품을 키트에 담아 소비자에게 선물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20일까지 남양유업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크리스마스 및 연말 모임에 참여할 친구들을 태그하고 모임 계획을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초코에몽 술잘러 키트(20명), 초코에몽1박스+케이크 교환권(30명) 등 총 5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네네치킨은 공식 모델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의 새로운 CF ‘스노윙키스편’ 공개를 기념해 20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새 CF 공유하고 선물 받자’ 이벤트를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구독하기를 누른 후 ‘스노윙키스편’ CF 감상과 함께 CF를SNS에 공유하면 된다. 공유한 URL과 함께 이벤트 컨텐츠에 댓글을 남기는 사람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1명)에게는 ‘애플 뉴 아이패드 9.7 2018년형 Wi-Fi 128GB’를 제공하며, 2등(1명)에게는 ‘발뮤다 더 토스터 K01K’를, 3등(1명)은 ‘에어팟’, 4등(5명)에게는 네네치킨 VIP 상품권을 증정한다.

ㅅㅡㅌㅣㅋㅓㅋㅓㄹㄹㅐㄱㅅㅕㄴ_ㅇㅝㄴㄱㅗㅎ
농심은 너구리 멀티팩 제품에 너구리 스티커를 넣어 한정판매하는 것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부터 생산되는 200만개 너구리 멀티팩 제품에 든 스티커 인증 사진을 본인 SNS에 필수 태그 ‘#너구리한마리몰고가세요’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너구리컵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1월 31일까지다.

한편 농심은 너구리컵과 너구리큰사발의 뚜껑 디자인을 너구리 캐릭터를 강조하는 방향으로 새롭게 구성했다. 특히 너구리큰사발 용기면 뚜껑에는 온도가 높아지면 색이 변하는 ‘변온잉크’를 적용, 뜨거운 물을 부으면 너구리 캐릭터 눈이 분홍색 하트로 바뀌는 등의 재미요소를 추가했다.


정석만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