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티머니로 대중교통 이용하고 CU에서 결제하면 T마일리지 20%% 적립”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1203010001446

글자크기

닫기

이선영 기자

승인 : 2018. 12. 03. 17:52

[보도이미지][보도자료]한국스마트카드_티머니로 버스,
티머니(T-Money)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는 씨유(CU) 운영사인 BGF리테일과 손잡고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및 티머니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제공=한국스마트카드
티머니(T-Money)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는 씨유(CU) 운영사인 BGF리테일과 손잡고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및 티머니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모바일티머니 혹은 티머니 이용 고객은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30분 이내에 CU편의점에서 결제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U에서 티머니 혹은 모바일티머니로 결제한 모든 상품에 대해 결제금액의 20%를 T마일리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이 중 티머니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100명을 추첨해 CU모바일 상품권(2만원)도 증정한다.

적립된 T마일리지는 티머니로 전환이 가능해 CU, 카페, 베이커리 등 다양한 티머니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T마일리지는 선물하기, 기부하기도 가능하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페이먼트앤플랫폼(Payment&Platform) 사업부문장은 “최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 대중교통과 편의점을 많이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T마일리지를 적립받기 위해서는 사전에 티머니 홈페이지에 T마일리지 서비스 카드 등록이 필요하다.
이선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