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을 통해 ‘프랭클린 플래너’를 판매한다. 프랭클린 플래너는 성실과 절제의 상징 벤자민 프랭클린의 작은 수첩을 모티브로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의 저자 스티븐 코비가 디자인한 다이어리다.
GS25에서 2500개만 한정 판매하는 프랭클린 플래너는 하늘색 표지에 구름무늬가 그려져 있고, 감성적인 글씨체로 ‘넌 지금이 제일 예뻐’라는 문구가 써 있다.
속지에는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와 목표, 버킷 리스트 등을 적을 수 있는 페이지를 구성해 앞으로의 삶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각 페이지에는 감성을 터치하는 명언과 글귀를 담았다.
|
이번 다이어리는 엘포인트 공식 캐릭터인 ‘엘포이’를 전면에 앞세운 디자인으로 귀여운 감성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옐로우와 핑크 색상 2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엘포인트 다이어리 세트는 ▲다이어리 ▲투명PVC파우치 ▲키링 ▲데코스티커 5종 ▲포스트잇 2종 ▲북마크 2종 ▲엘포인트 제휴사 쿠폰 13종 등 다채로운 구성품을 더했다. 이 다이어리는 엘포인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 ‘날마다가게’에서 정상가 1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엘포인트로도 구매 가능하다.
|
커피빈코리아는 2019년 플래너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2019년 플래너는 5가지(화이트·민트· 핑크·그레이·퍼플) 컬러로 L·M·S 세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민트·화이트는 라지·스몰사이즈로 핑크·퍼플·그레이는 미듐 사이즈로 출시해 다양한 제품 중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플래너는 전국 300여개 매장에서 커피빈 멤버스 7만원 이상 충전 시 또는 1만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는 신년 플래너인 ‘2019 할리스커피 플래너&백 세트’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년 플래너는 할리스커피 브랜드 최초로 플래너와 함께 파우치와 캔버스백을 세트로 구성해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를 담았다. 각 플래너 디자인과 어울리는 파우치와 캔버스백을 매치해 플래너+파우치 세트 2종, 플래너+캔버스백 세트 2종, 총 4종으로 선보인다. 플래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 협업해 4가지 감성 일러스트를 담았다. 12월 31일까지 겨울 시즌 음료 및 케익 메뉴 3개를 포함한 총 10개 메뉴를 구매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e-스티커를 적립하면 플래너 교환권을 제공한다. 별도 구매를 원하는 사람은 권당 가격 2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bhc치킨은 탁상 캘린더를 무료로 증정하는 ‘2019 bhc 캘린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을 비롯해 올해 선보인 신개념 간장치킨 ’소이바베큐‘와 중국 사천요리를 접목한 ’치하오‘ 치킨까지 모든 치킨 중 한 마리 이상 주문하면 달력을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은 12월 31일까지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수량이 한정되어 있고 선착순으로 증정되므로 매장별 상황에 따라 행사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