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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개편을 통해 그룹·그룹사 소개, 사회공헌 활동, 미디어 채널, 인재 채용 메뉴에 기술혁신·전략투자에 대한 홍보 내용을 추가했다.
기술혁신 메뉴는 자율주행·커넥티비티·차량전동화·신소재·스마트홈·에너지·기타 등 7개의 메뉴로 구성돼 있다. 기술에 대한 설명과 함께 쉬운 이해를 돕는 인포그래픽스와 기술홍보 영상 등을 담았다.
전략투자 메뉴는 현대차그룹에서 전략적으로 투자한 5대 사업군인 인공지능·로봇·모빌리티·에너지·오토모티브 영역에 속한 각 기업 현황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동행’이라는 그룹의 비전 아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해 관계자들과의 상생협력을 통해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거듭하고자 하는 현대차그룹의 브랜드 이미지를 담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앞으로도 미래 모빌리티를 선도하고, 한국 자동차산업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써 미래를 설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