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문경시, 일자리 채용박람회 개최…32개 기업 참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1101010000061

글자크기

닫기

장성훈 기자

승인 : 2018. 11. 01. 15:03

2. 1031 경제진흥과-2018 문경시 일자리 채용박람회(포스터)
2018 문경시 일자리 채용박람회 포스터./제공=문경시
문경시와 경상북도, 문경고용복지센터가 오는 6일 문경실내체육관에서 ‘2018 문경시 일자리 채용박람회’행사를 개최한다.

1일 문경시에 따르면 경북형 산·학·관 일자리한마당으로 마련된 이번 채용박람회는 청년·여성, 장년 등 구직자에게 지역의 우수 기업을 알리고 보다 효율적으로 취업할 수 있는 기회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채용박람회 행사에는 ㈜월드에너지 등 지역의 주요 기업 32개소가 참여해 사무관리, 품질관리, 생산관리, 전기·기계 등 기술직, 영업직, 서비스직, 의료직 등 다양한 직종에서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부대 행사로는 방문 구직자들의 취업준비와 진로탐색을 위해 직업심리검사, 이력서 사진 촬영, 입사서류 및 면접 클리닉, 이미지메이킹, 지문적성검사 등의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행사장 내에서는 여성취업지원관, 다문화상담관,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관, 경상북도청년취업지원홍보관 등 다양한 연령·대상별 주요 고용정책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는 홍보관과 경북조리과학고등학교 학생들이 참여하는 미니 카페, 청년창업팀 디자인스위치의 아트상품체험관 등을 운영한다.

박람회 참여 기업별 모집 직종, 자격 요건, 근로조건 등 자세한 정보는 문경시 홈페이지, 문경고용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참여 구인기업을 확인 후 행사 당일 해당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면접 서류를 준비해 현장에 방문하면 되며 행사 당일 참여자는 본인 희망 시 행사 종료 후 1개월 간 취업지원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다.
장성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