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체, 바스(BAS) 섬유탈취제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1030010017595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8. 10. 30. 15:18

오픈마켓 통해 판매
1
리첸 섬유탈취제 이미지./제공=리첸
리체는 30일 악취의 근원까지 제거하는 배드에어솔루션의 ‘바스(BAS) 섬유탈취제’ 신제품을 출시하며 지마켓·11번가·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바스(BAS) 섬유 탈취제는 실내 탈취제로 유명한 바스(BAS) 탈취제, 냉장고 탈취제 브랜드 ‘배드에어솔루션(Bad Air Solution)’의 새로운 제품이다. 배드에어솔루션은 각종 생활 악취 제거를 위한 에어 솔루션 전문 브랜드로 이번 출시되는 섬유 탈취제 외에도 향후 탈취·공기정화·방향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바스(BAS) 섬유탈취제는 기존 향으로 냄새를 가려주는 일반적인 방향 탈취 스프레이와는 달리 악취성분에 흡착하는 방식으로 악취의 근원까지 제거해 탈취 효율을 높인 제품이다.

스프레이형 탈취제의 특성상 안전 문제에 민감한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여러 인증 과 검사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미국 FDA인증(USA FDA Reg. 3011314342)을 획득했고, 특히 일부 성분을 인증하는 방식이 아닌 전체 제품에 대한 FDA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