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건강가전기업 엔유씨, 원액기 ‘EVO820’ 신제품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1025001518598

글자크기

닫기

성희제 기자

승인 : 2018. 10. 25. 15:21

 

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새로워진 투입구를 장착한 신제품 ‘EVO820’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EVO820은 과일과 채소를 좀 더 쉽고 간편하게 착즙할 수 있도록 투입구와 드럼 구조가 업그레이드 된 원액기이다. 


이번 신제품은 O Shape 투입구로 과일과 채소를 하나의 투입구로 넣어 착즙 할 수 있고, 기존 제품보다 더 넓어진 82mm 투입구가 적용됐다. 사과, 오렌지와 같은 통 과일을 자르지 않고도 통째로 착즙할 수 있어 착즙 및 재료 준비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다.


또한 전면부에 적용된 가죽 패턴은 더욱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좌우 대칭의 안정적인 구조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기존 제품보다 배출구 구조도 개선돼 세척이 용이해졌으며, 주스를 담는 용기와 뚜껑 또한 내구성이 향상됐다.


더불어 드럼 세트를 시트러스 모듈로 교체하면 오렌지, 자몽과 같은 시트러스류 과일을 간편하게 착즙 할 수 있는 오렌지 착즙기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아이스크림망과 스무디망이 포함돼 원액기 하나로 주스, 스무디, 아이스크림까지 만들 수 있는 멀티 주서로 활용할 수 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그동안 소비자들이 불편해하던 부분들을 반영하여 더 큰 과일을 간편하게 착즙 할 수 있도록 O shape 투입구를 채택했다"며 "시트러스 모듈, 스무디망, 아이스크림망까지 원액기 한 대로 다양한 건강 디저트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성희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