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박해미 남편 황민 누구? 9세 연하 남편·공연 연출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828002126123

글자크기

닫기

온라인뉴스부

승인 : 2018. 08. 28. 22:36

박해미 남편 황민 누구? 9세 연하 남편·공연 연출가 /박해미 남편 황민, 박해미 남편, 박해미, 사진=JTBC 방송 캡처
배우 박해미의 남편 공연 연출가 황민이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낸 가운데 황민에 대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황민은 아내 박해미보다 9살 연하로, 캐나다 교포 출신이다.

박해미가 '품바'라는 작품을 할 때 관객과 배우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지난 1995년 결혼했다. 특히 황민은 결혼 당시 이혼 경험이 있는 박해미의 아픔을 보듬었다. 

황민 박해미 부부는 지난해 12월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자신들의 이야기를 공개하기도 했다.

박해미는 자신의 이혼에 대한 아픔을 남편이 전혀 모르고 있었다고 밝혔다. 황민은 박해미의 이혼 사실을 알게된 후 박해미에게 최고의 스타가 되게 해주겠다는 것과 큰 아들과 같이 살게 해주겠다는 약속을 하며 프러포즈를 했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28일 구리경찰서에 따르면 황씨는 전날 오후 10시 57분께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 남양주 방면 토평IC 인근에서 크라이슬러 닷지 차량을 몰고 가다가 갓길에 있던 25t 화물차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승용차에 탑승했던 5명 중 조수석과 조수석 뒷자리에 있던 배우 A씨(19·여)와 B씨(31)가 숨졌다. 당시 황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1.104%인 것으로 확인됐다.
온라인뉴스부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