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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를 소비하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미니’, 언제 어디서나 스낵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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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석만 기자

승인 : 2018. 07. 30. 08:27

매일유업 상하치즈 미니 인쇄광고물컷
매일유업 상하치즈 미니
수입 치즈 중심으로 한정돼 있던 스낵 치즈 시장에서 매일유업의 ‘상하치즈 미니(Mini)’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간식 등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는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매일 가볍게 즐겨 먹을 수 있는 ‘상하치즈 미니(Mini)’ 3종을 선보였다.

‘상하치즈 미니’는 소비자들이 치즈를 일상에서 더 쉽고 가깝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특히 학교 외에도 다양한 야외활동을 많이 하는 아이들에게 성장기에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는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다. 짜지 않은 담백한 맛을 살렸고, 적당한 크기로 개별 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제품은 △한 조각에 우유 반 잔(100ml)에 해당하는 칼슘 150m을 그대로 담은 ‘칼슘체다’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듯한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크림치즈’ △담백하면서도 쫀득한 모짜렐라와 깊은 풍미의 스모크 치즈가 어우러져 간식은 물론 성인 안주로도 좋은 ‘스모크 모짜렐라’ 3종이 나왔다.
상하치즈 관계자는 “매일유업은 소비자들이 일상적으로 쉽게 먹을 수 있는 스낵치즈를 선보이기 위해 신규설비를 도입하는 등 국내 치즈 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상하치즈 미니’는 1팩 기준 48g(12g×4개입)용량으로, 전국 마트와 백화점, 일반 슈퍼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팩 기준 1900원이다.

한편, 상하치즈는 미니(Mini)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고,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쉴 틈 없이 바쁜 요즘 아이들을 위해 틈틈이 상하치즈 미니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튼튼하게 챙겨주자는 콘셉트 아래 초등학교 어린이들의 일상을 영상에 담았다. 광고 영상은 매일유업 유튜브 및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석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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