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해당 기간 에트로·발리·막스마라·비비안웨스트우드 등 해외 유명 브랜드 40여개가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명동본점·월드타워점·코엑스점에서 쥬얼리 및 시계 제품을 500달러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 금액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여름 필수품인 선글라스 일부 브랜드는 20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또한 롯데면세점은 전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일본 도쿄 미식 여행의 행운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응모에 당첨된 10명(동반 1인)은 2박3일 동안 일본 도쿄 맛집을 투어하며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면세점 서울 시내점(명동본점·월드타워점·코엑스점)에서는 25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티켓을 소진시까지 증정하며, 월드타워점에서는 별도 행사로 25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 뮤지컬 ‘웃는 남자’ 티켓을 선물로 준다.
이 외에도 롯데면세점 각 점은 물론 브랜드별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8만원의 선불카드를 제공하며, 인천공항점에서는 롯데카드·우리카드·NH농협카드 사용 시 1터미널에서는 최대 12만원을, 2터미널에서는 최대 4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김포공항점에서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6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지원한다.
|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구매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안내데스크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항공권과 제주신라호텔 1박 숙박권으로 구성된 ‘제주도 2인 여행 패키지(5명)’경품을 증정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신라면세점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파리크라상·파스쿠찌 등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해피콘’ 5000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고객은 이번 블루세일 기간에 AK플라자의 혜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AK플라자 구로본점·수원점·분당점·평택점·원주점 멤버스데스크에서 신라면세점 멤버십 카드 또는 신라인터넷면세점 멤버십 화면을 제시하면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신라멤버십 ‘블랙’ 등급 고객에게는 AK플라자 1만원 상품권, 식품관 전용 5000원 이용권, A클래스 라운지 1회 이용권, 당일 무료 주차권(3시간)을 제공한다. ‘골드’ 등급 고객에게는 AK플라자 5000원 상품권, 식품관 전용 3000원 이용권, 커피 이용권 2매, 당일 무료 주차권(3시간)을 지급한다. ‘실버’ 고객에게는 커피 이용권 1매와 무료 주차 이용권(3시간)을 증정한다.
또한 서울점에서는 구매 금액별로 최대 35만원을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KB국민카드와 BC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일정금액을 면세점 선불카드·문화상품권·SK상품권·삼성상품권 중 본인에게 필요한 혜택으로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또한 신라면세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는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구매금액별로 사용 가능한 쿠폰 2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7월31일까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
일찍 찾아온 무더운 날씨와 높은 자외선 지수에 선글라스 판매가 예년보다 일찍 증가하고 있는 점에 주목해 발망·톰포드·구찌·발리 등 각종 유명 브랜드별 제품을 최대 30% 할인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본인이 선호하는 선케어 제형(타입)에 따라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획전도 마련된다. AHC·에스쁘아·달바·셀퓨전씨·닥터자르트·에뛰드 등 주요 선케어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적립금 혜택도 있다. 오는 30일까지 인터넷면세점에서 15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의 적립금을, 2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3만원의 적립금 혜택도 제공된다.
공항점과 시내면세점에서도 행사가 한창이다. 7월18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1달러 이상 결제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동반 1인까지 동행할 수 있는 일본 홋카이도 3박4일 패키지 여행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명동점 또는 인천공항점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각각 최대 33만원, 13만원의 선불카드 혜택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30일까지 명동점·인천공항점·부산점 등에서는 스타벅스 골드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신세계면세점에서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는 골드멤버십을 부여하고 100달러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선불카드도 제공한다.
휴가와 방학이 집중되는 시즌을 고려해 오는 14일까지 매주 목요일에는 구매 금액에 따라 대작 뮤지컬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
먼저 멀버리·쉐르보·지미추·비비안웨스트우드·필립플레인·발리·코치 등 인기 패션 명품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여름철 인기 아이템인 선글라스 브랜드를 비롯해 향수 브랜드와 럭셔리 시계 브랜드가 여름 시즌 세일을 진행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이 가능한 스크래치 경품 이벤트 ‘럭키 이스케이프(Lucky Escape)’를 진행한다. 골드바·아이파크몰 상품권·남산타워 입장권·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선불카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3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무더운 여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비쉬가 협업해 특별 제작한 쿨링백과 함께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화장품 7종이 증정된다.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되는 ‘샤갈 러브 앤 라이프展’의 티켓을 증정하며, 100달러 이상 구매시 용산 아이파크몰의 식음료 매장 아띠제·사보텐·불고기브라더스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기프트권을 증정한다.
선불카드 혜택도 마련돼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이용 가능한 웰컴 선불카드가 구매 전 최대 52만원까지 제공되며, 구매 후에는 최대 30만원까지 선불카드로 돌려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