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발란스, 여름 시즌 여성 야외활동 위한 ‘액티브 서머’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514010006374

글자크기

닫기

최중현 기자

승인 : 2018. 05. 14. 08:43

[이미지] 뉴발란스 우먼스 라인 ‘액티브 서머’ (2)
뉴발란스 우먼스 라인 ‘액티브 서머’/제공 = 뉴발란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여성들의 운동 및 야외 활동을 위한 ‘액티브 서머(Active Summer)’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액티브 서머는 뉴발란스 우먼스의 슬로건 ‘밸런스 유어 라이프(Balance Your Life)’ 메시지를 담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자신만의 밸런스를 찾아 나서는 여성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수영, 서핑 등 각종 스포츠 및 야외 활동 시 동시에 활용할 수 있어 바캉스 시즌 휴가지 패션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키 아이템으로 제안하는 ‘워터백 크롭탑’은 일반 브라탑보다 긴 기장감으로 보디라인을 흐트러짐 없이 잡아주며 등 부분에 탈착이 가능한 지퍼가 있어 입고 벗기가 용이하다.

또 자외선 차단과 속건 기능이 우수해 조깅, 라이딩 등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운동 시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헤어밴드, 레깅스 등을 매치해 스포티한 서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뉴발란스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GNO(Girls Night Out) 강남’을 지난 13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뉴발란스 우먼스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바베바니, 고니니와 함께 하는 필라테스와 웨이트 트레이닝 클래스로 구성됐다.

뉴발란스 우먼스 론칭과 함께 오픈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뉴발란스 우먼스의 대표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동시에 ‘NB 우먼스 스튜디오’를 통해 요가, 필라테스, 발레 등 20여 종류의 운동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복합 피트니스 체험 공간이다.
최중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