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적으로 남성들은 여러 제품을 바르는 것을 귀찮아하므로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는 스킨케어를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하는 ‘올인원’ 제품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아이오페 맨의 올인원 제품은 2016년 출시 이후 매년 50% 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스킨케어 단계를 최소화할 뿐 아니라 자외선 차단과 톤업 등 다양한 기능을 복합적으로 담은 멀티 올인원 제품들이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은 많은 제품을 바르는 것을 귀찮아하지만, 칙칙한 피부 톤을 고민하는 남성을 위한 제품이다. 스킨과 로션·에센스를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을 뿐 아니라, 생활 자외선 차단과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까지 한 번에 해결해준다.
또한 비비크림 사용이 부담스러운 남자들을 위해 다공성 파우더가 피부를 보송하게 보정해 티 안 나는 깔끔한 피부로 완성해준다. 코튼 블룸의 피부진정 효과까지 갖췄다.
아이오페는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기획 세트를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 본품은 물론, ‘맨 퍼펙트 클린 올인원 클렌저’ ‘맨 바이오 에센스’ ‘맨 트리플 리프트 세럼’ ‘맨 UV 쉴드 선 프로텍터’가 함께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