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百, 20일부터 ‘워너원’ 공식 굿즈 선착순으로 오프라인 단독 판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413010007946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18. 04. 13. 09:13

[롯데쇼핑 보도자료]워너원 상품 참고사진 (1)
롯데백화점이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서울 본점 영플라자와 부산 본점 스타일온에어 플러스매장에서 인기 아이돌그룹 ‘워너원(Wanna One)’의 공식 굿즈 ‘아이 프라미스 유 에디션(I PROMISE YOU EDITION)’을 오프라인 단독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이 프라미스 유 에디션’은 아이돌그룹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공식 MD 패키지로, 멤버들의 앨범재킷을 포함한 다양한 컷이 담긴 다이어리 및 립 카드 세트, 멤버들의 음성메시지가 수록된 카세트테이프, 부메랑 스트랩 키링, 데코&타투 스티커 세트 등 다양한 워너원 관련 굿즈가 한 박스에 담겨 있다.

해당 패키지는 선착순으로 3만7000원에 판매되며,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상품 및 미공개 셀피 포토카드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유니캐주얼 양임 선임바이어는 “국내에서 큰 화제를 끌고 있는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워너원의 새로운 앨범 상품을 오프라인 단독 판매한다”면서 “이번 워너원 단독 굿즈를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원하는 단독 상품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