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크로커다일레이디,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8년 연속 1위 선정

크로커다일레이디,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8년 연속 1위 선정

기사승인 2018. 03. 22. 08:5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크로커다일레이디 브랜드파워 8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여성복 부문 8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브랜드파워(이하 K-BPI)는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각 산업군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 등을 지수화해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K-BPI 조사 항목에서 고루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인지파워 뿐만 아니라 선호도와 이미지, 구매가능성을 확인하는 지표인 로열티 파워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하며 여성복 부문 1위를 달성했다.

특히 3050 여성들의 일상에 특별한 가치를 더하는 제품은 물론 고객 지향 유통 강화,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활동 등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며 8년 연속 1위에 올라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2018년 K-BPI 여성의류 부문 8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하며 2018 봄 신상품을 8년 전 가격에 판매하는 ‘땡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2018년 봄 신상 코트, 바지, 티셔츠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향후 지속적인 월별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노길주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은 “국내 여성 어덜트 캐주얼 시장을 선도하며 패션트렌드를 리딩하고 있는 크로커다일레이디에 꾸준한 믿음을 보여주고 있는 고객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3050 여성들의 체형과 취향,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으로 일상에 특별한 가치를 더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1위 브랜드다운 행보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