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확행 존에서는 스스로 요리를 먹는 소박한 음식에서 행복을 얻을 수 있도록 주방 및 식기류 아이템을 선보이며, 현장에서 요리 실연 이벤트도 진행한다. 워라밸 존에서는 이른 저녁 퇴근 후 집에서 편안한 휴식을 돕는 침대 및 소파 등 가구 상품군을 선보인다. 가심비 존에서는 심리적인 만족도를 높이는 가치 및 실속 상품 ‘10대(大) 가심비 아이템’을 선정해 선보이며, IoT 존에서는 사물인터넷 기술을 활용한 트렌디 가전용품을 준비했다.
수원 더AK타운·분당점·평택점의 리빙 페어 이벤트홀에서는 각 조닝에 따라 2018년 홈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콘셉트룸을 구성해 선보이고, 구로본점에서는 가전 및 가구 진열 상품전을 통해 최대 40%까지 할인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에 위치한 메종 티시아는 봄시즌을 맞아 한층 산뜻한 키친 용품과 홈 데코 용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식탁 위의 글라스웨어와 벽을 아늑하게 꾸며주는 인테리어 월아트가 인기다. 봄 시즌 대표 아이템인 ‘유니언 빅터스 글라스웨어 시리즈’는 초록빛깔의 글라스가 인상적인 제품이다. 재생목을 사용해 친환경적일뿐 아니라 화분 그림을 담아 봄 분위기를 내기에 제격인 ‘엘리빙 월아트 시리즈’ 등도 대표적이다.
스타필드 하남 내 위치한 마틴싯봉리빙은 식기류와 홈 데코 용품 등 다양한 아이템을 두루 만날 수 있다. ‘보나뻬띠 원피스앞치마’는 스트라이프 패턴과 붉은 리본이 트렌디한 멋을 더해 즐거운 조리시간을 만들어주는 인기 제품으로 4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최근 론칭한 ‘오르 컬러 플레이트’는 봄 시즌 식기류로 집에서 만큼은 식사도 여유 있고 분위기 있게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격이다.
스타필드 고양점의 라이프 컨테이너는 원룸 오피스텔에 꼭 필요한 수납용품들을 선보인다. 컬러별로 다양한 수납함이 구비돼 있어 집안을 산뜻하고 깔끔하게 꾸미기 좋다.
스타필드 전 점에 위치한 ‘자라 홈’은 S·S시즌을 맞아 다양한 홈 데코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초록빛 잎사귀 프린팅으로 봄을 전하는 ‘펀 프린트 이불 커버’는 침대 위 아늑한 보금자리를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8만9000원부터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컬러별 프린트로 집안 가득 생기를 불어넣어 싱그러운 방을 완성해줄 ‘블록 세라믹 플라워 베이스’는 블루·그린·코랄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각 5만9000원에 판매한다.
|
대표 상품으로 드롱기 전기주전자가 9만9000원, 캔우드 블랜더가 5만9000원), 실리트 냄비 4종이 35만8000원 등이다.
점포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도 연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16일부터 22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테이블웨어 특가전’을 진행한다. 휘슬러·행켈·실리트·덴비 등 1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은 18일까지 야외 행사장에서는 ‘MLB키즈 특가전’을 열어 아동의류·모자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1층 행사장에서는 여성의류 브랜드 기비·키이스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이번 행사에서 청소기·공기청정기·봄철 의류관리 가전·이미용가전 등 국내 대표브랜드의 봄철 대비용 가전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일부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최대 30% 즉시할인,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카테고리관’에서는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게 했다. ‘카테고리관’은 침구청소기·스팀청소기·핸디청소기 등 용도별 청소기를 모아 놓은 ‘구석구석 용도별 청소기관’, 공기청정기·가습기 등 실내 공기 청정 가전제품을 한 곳에 모은 ‘실내공기 공기청정·계절가전관’, 봄철 외모 관리를 위한 ‘새봄 여신템 이미용가전관’ 등 총 6개의 테마별로 각각의 제품을 분류해 놓았다.
브랜드별로 대표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살펴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위닉스·LG·브라운·필립스·바비리스·비달사순·신일 등 7개 국내 유명 가전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