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민다, 숙박·트립 상품 더블할인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316010008828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8. 03. 17. 05:00

19일부터 한인민박 최대 1만원, 트립상품 5천원 할인쿠폰 제공
1
민다 더블할인 이벤트 이미지./제공=야놀자
전 세계 자유여행 예약 플랫폼 민다가 민박과 트립 상품을 동시에 할인 받을 수 있는 ‘더블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1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민다를 통해 민박은 최대 1만원, 트립 상품은 5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구매할 수 있다. 해외 자유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숙소뿐 아니라 민다의 다양한 여행상품도 부담 없이 이용해볼 수 있도록 마련한 것.

또한 4월 12일까지 서비스 이용후기 작성 고객에게 2000원 상당의 포인트를 100% 지급하는 ‘나의 민다여행기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우수 리뷰 작성자에게는 10만원의 ‘민다캐쉬’도 제공한다. 민다캐쉬는 민다 앱과 홈페이지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민다는 현재 전 세계 약 160개 도시의 1300여 개 한인민박 예약 서비스와 약 800여 개의 트립 상품을 제공하는 자유여행 플랫폼으로, 숙박과 더불어 현지투어·액티비티 프로그램·관광지 입장권·공연티켓·교통패스·유심·포켓 와이파이·여행자 보험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숙소와 트립 상품을 함께 이용한 고객수는 작년 대비 올해 약 5배 가량 늘었으며, 특히 최근에는 일본 와이파이와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입장권 등 최저가 상품들의 인기가 높다.
김윤희 민다 대표는 “자유여행을 좀 더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트립 상품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는 가운데, 민다 고객들이 숙박과 트립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해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는 민다 서비스가 10주년을 맞는 해인 만큼 보다 많은 여행자들이 더욱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