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K 주얼리 전문 브랜드 '가네시'는 24일 오후 3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충무로 떠오르는 샛별 배우 김태리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네시만의 특별한 쥬얼리가 섬세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자아내는 배우 김태리를 만나 '김태리 목걸이'를 탄생시켰다. 지난해부터 가네시 전속 모델로 활동한 김태리의 첫 화보는 많은 화제가 됐기도 했다.
오는 16일까지 잠실점 가네시 쥬얼리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5명을 선정, 당일 현장 잠실점 구매 고객 중 2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신원 확인 후 초청권을 소지한 고객에 한해 사인회 참여가 가능하다. 사인을 받은 고객에게는 커피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가네시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전품목 10% 세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가네시 인기 제품인 트윙클하트, 트윙클스타 다이아 목걸이는 20% 세일 중이며,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20일 리뉴얼 오픈으로 구매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신비하면서도 독특한 매력을 지닌 배우 김태리 쥬얼리 '가네시'는 순도 99.99% 순금을 사용해 뛰어난 쥬얼리 기술로 최상의 18K 주얼리를 제작하고 있다. 특히 가네시는 섬세함과 우아함을 담은 디자인과 컬렉션 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많은 여성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가네시 관계자는 "18K목걸이는 여자친구 선물로 변함없이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18K쥬얼리를 특별한 가격에 구입하고, 김태리의 팬사인회 참여 기회도 잡는다면 연인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