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K매직, 헬로네이처와 손잡고 연계상품 개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117010009519

글자크기

닫기

김진아 기자

승인 : 2018. 01. 17. 13:36

공동 캠페인, 마케팅, 간접 광고, 제품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업무 협력
크기변환_기념사진
(왼쪽부터)박병열 헬로네이처 대표와 이성진 SK매직 마케팅전략실장이 양 사의 주력제품을 연계한 제품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SK매직
생활주방가전 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은 16일 신선식품 기업 헬로네이처와 각 사 주력제품을 연계한 제품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SK매직과 헬로네이처 각 사의 주력제품인 가전·식품 부문의 연계를 위해 기획됐다. 양사는 공동 레시피를 개발해 편의성을 높인 제품 개발을 비롯해 캠페인·마케팅·간접 광고·제품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진행하게 된다.

영업 활동 강화를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K매직은 15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온라인에서 자사 오븐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헬로네이처 어반나이프 슈바인학센(독일식 숙성 족발)을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제휴로 양사는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맺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지난해 SK브로드밴드와의 결합상품 출시, SK텔레콤 멥버십 고객 대상의 렌탈료 할인 등 다양한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진행하고 있다.
김진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