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센터 특화 프로그램 참여기업 및 유관기관 추천기업의 우수 아이디어들이 투자유치에 나서는 본 투자콘서트는 엔젤클럽, 벤처캐피탈 및 투자기관 등 30여명의 투자자가 참여하는 충남지역의 대표적인 투자유치 플랫폼으로, 지난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연 2회) 개최된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고 아르케엔젤클럽, 충남기업인엔젤클럽, 넥서스경영엔젤클럽, 코리아엔젤스가 후원하는 이번 투자콘서트는 모집공고를 통해 선발된 10개 기업의 사업소개 및 IR 발표가 진행되며, 우수 IR기업에게는 ‘창조경제편드’ 투자협상 선정의 기회가 제공된다.
또 현장에서 진행되는 ‘모바일 투자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문 투자자 뿐 아니라 일반 청중의 모의 투자를 통해 상위 3개 기업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충남센터 관계자는 “이번 투자콘서트를 통해 충남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들에게 투자유치가 되어 지역 창업생태계활성화를 이뤄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우수 아이디어를 가진 유망 중소벤처·스타트업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업 발굴과 투자유치, 성장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콘서트에 참여 신청은 이달 29일(수)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충남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