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자이글, 화력조절 기능 가능한 ‘자이글 프로’ 선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1124010013142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7. 11. 24. 09:21

'자이글 프로', 더 빠르고 강력해진 화력 강약조절·보온 기능·상부 헤드 이동이 편리한 전용 실버 손잡이·외관 고급 내열 코팅
1
자이글 프로./사진=자이글
웰빙 선도기업 자이글이 2018년형 프리미엄 신제품 ‘자이글 프로(ZAIGLE PRO)’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자이글 프로’그릴은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한 자이글만의 특장점이 극대화된 제품이다. 신상품 자이글 프로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화력조절 기능이 추가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동안 잘못된 사용으로 인해 늦게 조리된다는 인식을 불식시킬 수 있게 강력한 화력을 뿜어내며, 동시에 원활한 불조절로 따뜻한 보온 기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용레버로 발열 헤드를 손쉽게 좌우로 이동, 회전시켜가며 조리할 수 있어 집중조리나 시식할때에도 아주 편리하다.

프로쉐프들의 조언을 받아 자이글 인기 불판 3종을 모두 구성한 것도 강점이다. 구이에 좋은 원형팬과 구이와 볶음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더블팬, 눌러붙지 않고 타지 않게 전용 볶음 요리에 좋은 사각팬이 그것이다.

또 자이글 프로 신상품은 레드와 블랙의 내열 코팅을 해 윤기나는 컬러감으로 주방과 식탁에 놓았을 때 시각적 효과가 뛰어남은 물론이고 먼지 청소·관리도 더욱 간편해졌다.

이진희 자이글 대표는 “자이글 프로 신제품은 국내외에서 누적 판매량 300만대를 돌파한 자이글 기존 그릴 제품의 특장점을 기본으로 더 빠른 조리와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자이글은 전세계 최초 특허 기술제품이자, 800여 건에 달하는 국내외 특허를 원동력으로 고객 니즈를 반영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적외선 그릴 시장을 개척한 1위 업체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이글의 2018년형 프리미엄 신제품 ‘자이글 프로’는 26일(일요일 오후 4시 10분)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