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쉐보레, 임팔라 고객과 가을의 정취 함께 즐겨요

쉐보레, 임팔라 고객과 가을의 정취 함께 즐겨요

기사승인 2017. 10. 22. 11:0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_2
제공=쉐보레
한국지엠 쉐보레는 21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아시아출판문화단지에 프리미엄 세단 ‘임팔라’ 고객과 가족 200명을 초청해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수납함과 테이블 등 가구를 직접 제작하는 프로그램,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 김용현 씨와 토크쇼, 코미디 마임쇼 등으로 꾸며졌다.

쉐보레는 최근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과 함께 새 외장 컬러를 추가한 2018년형 모델을 출시했다.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은 블랙 쉐보레 보타이와 블랙 크롬 서라운드 몰딩, 블랙 전용 그릴 및 전용 19인치 블랙 투톤 휠이 적용됐다.

가격은 △2.5 LT 3587만원 △2.5 프리미어 4009만원 △2.5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4082만원 △3.6프리미어 4546만원 △3.6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4619만원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라이빗 프로그램을 통해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과 고객의 찬란한 일상을 지원한다”며 “임팔라의 상품성 개선은 물론 고객과 가족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충성 고객을 확대하고 시장 반응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