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하만 렉시콘(Lexicon), ‘제네시스 챔피언십’ 공식 협찬

하만 렉시콘(Lexicon), ‘제네시스 챔피언십’ 공식 협찬

기사승인 2017. 09. 21. 14:4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공식 포스터
하만의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Lexicon)’이 21일부터 나흘 간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리는 ‘제네시스 챔피언십’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렉시콘(Lexicon)은 제네시스 챔피언십 갤러리 플라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우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키즈시네마를 운영한다. 또 하만 브랜드 팝업스토어에서 대회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네시스 오너스 라운지에서는 고객들이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을 청음할 수 있도록 한다.

김병삼 하만 코리아 마케팅 담당이사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제네시스 브랜드와 렉시콘은 오랜 기간 카오디오 분야에서 협업해 왔다”면서 “앞으로도 렉시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은 하만의 최고사양 프리미엄 음향 기술로 최근 출시한 제네시스 G70, G80, EQ900 등 제네시스 브랜드의 차량에 적용되고 있다.

한편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총상금 15억원에 우승 상금 3억원 등 코리안투어 사상 최다 상금이 걸린 초특급 대회다. 제네시스는 대회 기간 동안 KPGA 골프팬들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