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중진공, ‘청년CEO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참가기업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913010006230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7. 09. 13. 13:16

팁스타운서 성공한 청년창업인과 대화 진행
중소기업진흥공단 수도권 경영지원처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2017 청년창업기업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에 참여할 기업을 20일까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에서는 커피 로스팅 기계 제조기업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 우종욱 대표와 디저트 제품 전문기업 도레도레 김경아 대표를 강사로 초빙해 청년창업가와의 대화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직접투자를 하고 있는 벤처캐피털 전문가를 초청해 투자시장의 흐름, 투자유치 전략과 주의사항 등 투자유치를 위한 실전노하우를 배우고, 온라인수출시장 진출방안과 창업기업 인사·노무 등에 대한 해당분야 전문가 특강도 진행된다. 공개강좌에 참여한 청년창업가를 대상으로 현장접수를 통해 아임쇼핑·농수산홈쇼핑·아마존·타오바오 등 국내외 유통망 MD(상품기획자)들과 구매상담회도 개최한다.

정진수 중진공 기업지원본부장은 “청년창업가들의 경우 아이디어나 도전의식은 높지만 현실의 벽에 쉽게 좌절할 수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선배 기업인들과 대화를 통해 서로의 애환을 공감하고, 전문가 코칭과 판로모색을 통해 청년 최고경영자(CEO)의 경영애로를 해결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 역삼동 팁스타운에서 개최되며, 신청대상은 수도권에 소재한 창업에 관심있는 청년창업기업 및 청년예비창업자이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