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골든차일드, 재석·승민 3차 콘셉트 티저 공개 ‘달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809001616584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17. 08. 09. 16:37

골든차일드 재석·승민

 신인 그룹 골든차일드의 멤버 재석, 승민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 됐다.


9일 골든차일드의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재석과 승민의 콘셉트 티저 이미지와 더불어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서는 콘셉트 비디오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재석은 데이트 하러 나온 현실 남자친구처럼 설레는 감정을 담아 다정하면서도 달달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단정하지만 매력 있는 남친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모델 못지 않게 길쭉길쭉하게 뻗은 팔다리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기도.

뿐만 아니라 재석은 183cm의 큰 키에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의 소유자로 의상에도 가려지지 않는 우월한 피지컬을 자랑하며 부드러운 미소를 던지고 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함께 공개된 승민은 귀여움 넘치는 '포켓남' 별명을 가진 평소 그의 이미지와 다르게 짙은 눈썹에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남성미 넘치는 표정으로 여심이 흔들리게 했다.


골든차일드는 '100년에 한 사람 밖에 없는 완벽한 아이'라는 뜻으로 대한민국의 가요계를 100년간 이끌어가며 동시에 앞으로 100년의 음악 트렌드를 선도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기존의 그룹들과는 차원이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올 하반기 '슈퍼 루키' 등극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순차적으로 멤버 개인 콘셉트 포토와 비디오를 공개하며 오는 28일에 공개될 첫 번째 미니 앨범 'Gol-Cha!(골차)'에 대한 베일을 벗어나갈 예정이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