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해피투게더’ 조미령, 안재욱에 “날 좋아했었냐?” 폭탄 발언…그의 돌직구 대답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721000743446

글자크기

닫기

디지털뉴스팀 기자

승인 : 2017. 07. 21. 07:49

‘해피투게더’ 조미령, 안재욱에 "날 좋아했었냐?" 폭탄 발언…그의 돌직구 대답은?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안재욱과 조미령이 거침없는 입담을 뽐냈다.


2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는 ‘세 친구 편’으로 안재욱, 조미령, 김원준이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담백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안재욱은 “조미령과 만난 게 2년 만이다. 내 결혼식 때 보고 그 이후 연락도 없더라. 그래서 얘가 나를 남자로 생각했었나? 생각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조미령은 오히려 “오빠가 결혼 전에 날 좋아했었냐?”고 반박했고 안재욱은 “조미령과 여러 작품을 함께 했지만 마음을 품지 않았다. 그때마다 여주인공도 많았다”고 적극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미령은 “저는 항상 안재욱 오빠에게 구박받는다. 그런 관계다. 저한테는 직설적으로 말하지만 뒤에서는 제 칭찬을 많이 한다고 들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안재욱과 조미령은 서울예대 선후배다. 안재욱은 과거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조미령과 알고 지낸 지 20년째다"라며 "미령이가 더 좋은 사람을 만나길, 예쁜 사랑을 하길 바란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디지털뉴스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