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연극 ‘나의 사랑 나의 신부’
국립중앙박물관 특별 전시 ‘아라비아의 길’ 등
|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듀오는 24일 서울 대학로 스타시티 아트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에 고객 10명(1인2매)을 초대한다.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는 짝사랑하는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 7번 변신 기회를 얻는 이야기로 다시 보고 싶은 로맨틱 뮤지컬 1위에 꼽혔다.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한 짝사랑을 소재로 해 많은 관객의 공감을 얻고 있다.
△연극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연극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듀오는 17일 서울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열리는 공연에 미혼남녀 5쌍(1인2매)을 초대한다. 16일까지 듀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이명세 감독의 동명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신혼부부에게 들이닥친 갈등을 그린 이야기다. 음악극 형식으로 관객들은 지루할 틈이 없는 경쾌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전시 ’아라비아의 길‘ 특별전
서울 용산 국립중앙박물관에서 특별전으로 개최되는 ‘아라비아의 길’ 전시 초대권(50명·1인2매)도 마련됐다.
국내 최초로 열리는 이번 전시에서는 사우디아라비아의 국보급 문화재를 보고, 고대 문명의 발자취를 통해 사우디아라비아의 역사·문화를 배울 수 있다.
△연애 관련 신간 도서
듀오는 싱글 남녀에게 도움을 주는 연애 관련 도서도 증정한다. 이달에 준비한 책은 신간 ‘사랑을 지키는 법’으로 사랑의 과정을 심리학으로 풀어낸 책이다. 사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신청은 29일까지 듀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연애 컨설턴트 이재목 듀오 팀장의 노하우가 담긴 도서 ‘혼자는 편하고 둘은 즐겁다’ 50권도 마련됐다. 사실적 연애와 결혼 이야기를 담아 미혼 남녀의 연애 고민을 풀어준다.
‘왜 자꾸 그녀에게 시선이 갈까?’는 일본 최고의 이미지 컨설턴트 나카이 노부유키가 제안하는 몸의 습관을 바꿔주는 지침서다. 23일까지 듀오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고객 중에서 30명을 추첨해 선물한다.
이 팀장은 “실내 데이트가 인기인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미혼남녀가 만남의 기회와 문화 경험 모두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