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조대 컨셉의 NEW 레스큐 래쉬가드 컬렉션은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를 보호해줄 뿐아니라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많은 수상 스포츠 활동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또한 물놀이 시 체온 유지를 위해 빠르게 수분을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소재를 사용했으며 집업 스타일에서 반팔·크롭탑·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됐다.
대표 제품인 ‘레스큐360 래쉬가드’는 자외선(UV) 차단 기능을 갖춰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우수한 속건기능으로 여름철 장시간 물놀이에도 체온 저하 없이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우수한 밀착감과 어깨·허리 절개라인이 몸을 슬림하게 보이도록 해준다. 남성용은 화이트·라임, 네이비 여성용은 화이트·핑크·네이비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레스큐 집업 래쉬가드’는 기존 래쉬가드 대비 30% 정도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물에 젖었을 때도 처지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옆구리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해 속건 기능을 강화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남성용은 화이트·코발트 색상으로 여성용은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라이트 핑크·네이비 색상으로 선보였다.
이 밖에도 입고 벗기 편한 ‘레스큐 래쉬가드 재킷’, 수상 레저 활동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입기 좋은 반팔형 ‘레스큐 숏 래쉬가드’, 역동성과 활동성을 살린 ‘레스큐 크롭탑 래쉬가드’ 등 다양한 스타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K2는 레스큐 보드쇼츠, 레스큐 워터레깅스 등의 하의를 비롯해 여름철 물놀이에서 편히 신을 수 있는 아쿠아 슈즈 ‘레스큐 아쿠아’, 레스큐 핏’ 등 다양한 썸머 아이템도 함께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