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6월 징검다리 연휴·얼리 바캉스족 겨냥 내국인 프로모션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525010013349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17. 05. 25. 08:38

신라아이파크면세점_이미지
HDC신라면세점이 6월 징검다리 연휴와 이른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내국인을 대상으로 다음달 30일까지 인터넷면세점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햇빛에 노출되는 시간이 평소보다 길고 완벽한 인증샷을 위한 메이크업이 필수인 만큼 휴가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준비했다. ‘미션 신호등’ 이벤트로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헤어·향수 등 3가지 카테고리에서 1개 이상의 상품을 200달러 이상 동시 구매하면 인터넷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적립금 2만원, 스타벅스 음료 쿠폰 4장(2만원 상당), CGV 영화예매권(1인 2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여름 성수기를 비롯해 10월 황금연휴 기간 출국을 염두에 두고 있는 고객을 위해 6월 중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하고 다음 출국 예정 월을 선택하면 해당 월에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골드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되며, 총 5만원의 적립금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6월 한 달간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오픈 1주년을 맞아 인터넷점 회원을 대상으로 한 ‘I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I로열상부터 I참가상까지 6개의 상을 시상, 적립금 및 회원 등급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종호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마케팅팀 팀장은 “징검다리 연휴뿐 아니라 본격적인 휴가 시즌에 앞서 미리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인터넷면세점에서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특히 하반기 황금연휴 기간 출국하는 고객을 위한 출국 예정일 등록 혜택까지 마련돼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