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토엔비 “신생아 태열관리, 저자극 아기로션 선택중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518010009200

글자크기

닫기

박병일 기자

승인 : 2017. 05. 18. 11:21

아토엔비 518
/제공 = 아토엔비
예년보다 빠르게 초여름이 찾아오면서 영아·유아가 있는 부모들은 아이들의 땀띠·물집 등의 피부 트러블에 대한 고민이 커지고 있다.

아토엔비는 이런 영아·유아 피부 트러블을 케어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유아보습제 라인을 제안한다.

아토엔비의 유아보습제 라인은 베이비로션을 비롯해 아기땀띠와 유아아토피 증상 등의 예민한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신생아 수딩젤, 아기 목 땀띠나 엉덩이 발진·습진을 예방하는 파우더로션, 아기 바디로션 또는 신생아태열크림 대용으로 사용가능 한 크림, 아기 바디워시와 샴푸 겸용으로 실용성을 갖춘 바스앤샴푸, 베이비 마사지에 활용 가능한 크림 타입의 베이비오일 등이 있다.

아토엔비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온 습도의 변화 등으로 인해 아기 엉덩이 발진·신생아 좁쌀여드름 등의 트러블이 생겼다면 저자극 아기 수딩젤·아토피크림 등 관련 제품의 성분을 살펴 구입하는 것이 적절하다”며 “아토엔비 유아화장품은 화학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마치현과 병풀추출물·판테놀 등의 엄선한 천연원료를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토엔비 공식쇼핑몰 가입 회원이면 무료샘플 신청과 포토후기 적립금 혜택, 2종 이상 구매 시 핸드케어크림 증정 등 게릴라성 1+1 행사 안내 문지를 받아 실속 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박병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