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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 핵심가치 전하는 교원 웰스 콜센터, 서비스품질지수 4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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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아 기자

승인 : 2017. 05. 18. 10:30

2017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생활가전 부문 1위 콜센터
“‘고객 만족이 최우선’ 핵심가치 담은 원스탑 서비스가 경쟁력”
교원 웰스 콜센터 서비스품질지수 1위
교원 웰스는 자사의 서비스 고객센터가 18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7년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에서 생활가전 부문 우수 콜센터 1위에 선정 됐다고 밝혔다./사진=교원 웰스
교원 웰스는 자사의 서비스 고객센터가 18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7년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에서 생활가전 부문 우수 콜센터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4년부터 4년 연속 이 부문 1위다.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인증은 41개 산업 247개 기업 및 기관 콜센터의 상담 품질을 측정해 우수 기관에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다.

교원 웰스 고객센터는 콜센터 부문 내 16개 항목 가운데 △고객맞이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 안내 △신속 응대 등 다수 영역에서 경쟁사 대비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평점 94점은 국내 생활가전 기업 중 최고점이다.

교원 웰스 고객센터는 전문화된 서비스를 위해 ‘고객 만족 최우선’을 핵심가치로 세우고 실천하고 있다. 고객 문의에 신속하게 응대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VOC) 통합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전 상담직원이 고객의 모든 요구 사항을 원스톱으로 처리하는 서비스로 고객의 불편함을 줄였다. 고객관리(A/S)·신규 및 제품 문의 등 전 분야 전문지식을 숙지하고 고객 요구사항을 한번의 통화로 처리해 대기시간을 단축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여 호평을 받고 있다. 상담 결과는 사례별로 분석해 영업현장에서 경영층까지 신속 전달·공유돼 향후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단계에 반영되고 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4년 연속 콜센터 품질 부문 1위를 달성한 것은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교원의 핵심가치를 고객들이 인정한 의미있는 결과”라며 “상담사 역량 및 근무 만족도를 더욱 끌어올려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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