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이 최우선’ 핵심가치 담은 원스탑 서비스가 경쟁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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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인증은 41개 산업 247개 기업 및 기관 콜센터의 상담 품질을 측정해 우수 기관에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다.
교원 웰스 고객센터는 콜센터 부문 내 16개 항목 가운데 △고객맞이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 안내 △신속 응대 등 다수 영역에서 경쟁사 대비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평점 94점은 국내 생활가전 기업 중 최고점이다.
교원 웰스 고객센터는 전문화된 서비스를 위해 ‘고객 만족 최우선’을 핵심가치로 세우고 실천하고 있다. 고객 문의에 신속하게 응대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VOC) 통합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전 상담직원이 고객의 모든 요구 사항을 원스톱으로 처리하는 서비스로 고객의 불편함을 줄였다. 고객관리(A/S)·신규 및 제품 문의 등 전 분야 전문지식을 숙지하고 고객 요구사항을 한번의 통화로 처리해 대기시간을 단축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여 호평을 받고 있다. 상담 결과는 사례별로 분석해 영업현장에서 경영층까지 신속 전달·공유돼 향후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단계에 반영되고 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4년 연속 콜센터 품질 부문 1위를 달성한 것은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교원의 핵심가치를 고객들이 인정한 의미있는 결과”라며 “상담사 역량 및 근무 만족도를 더욱 끌어올려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