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청년마켓 히어로’, 연극 ‘놈놈놈’ ‘라이어’ 등
미혼남녀 누구나 신청 가능
|
△뮤지컬 ‘청년마켓 히어로’
듀오는 13일 공연되는 뮤지컬 ‘청년마켓 히어로’에 고객 5쌍(1인 2매)을 초대한다. 이 뮤지컬은 28일까지 광주 유스퀘어 문화관 동산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청년마켓 히어로’는 재개발의 위협을 받는 재래시장에서 가게를 운영하는 다섯 청년의 삶을 코믹하지만 감동적으로 풀어낸다. 주인공들은 팍팍한 세상살이에도 희망을 놓지 않고 더 나은 미래를 꿈꾼다. 배우들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유쾌한 춤·노래가 어우러져 성공스토리를 재미있게 그려낸다.
△연극 ‘라이어’
코미디 연극 ‘라이어’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듀오는 다음 달 3일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열리는 공연에 미혼남녀 5쌍(1인 2매)을 초대한다.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듀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19년 동안 매일 공연되고 있는 ‘라이어’는 빠른 전개·예측 불허 상황으로 큰 웃음을 준다. 외로운 솔로남녀에서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까지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전시 ‘헬로, 미켈란젤로’
듀오는 서울 강남 본다빈치뮤지엄에서 열리는 ‘헬로, 미켈란젤로’ 전시의 초대권(20매)도 준비했다. 당첨자는 30일 개별 발표된다.
△다이어트를 위한 도서
다이어트 신간 도서 ‘웍트’ 증정 이벤트도 있다. 듀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아 20명의 고객에게 추첨으로 책을 선물할 예정이다. 캘리포니아 다이어트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저자는 무작정 걷기와 효과적 ‘걷기운동’의 차이를 강조한다. 올바른 자세·호흡으로 걸으면 체중 감량·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다는 것이다.
이재목 영업지원팀 이벤트 팀장은 “가정의 달 5월에 특별한 계획을 세우지 못한 미혼남녀라면 이번 이벤트로 재미도 느끼고 심신도 달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