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계 편집숍 ‘햅스토어’에서는 다니엘웰링턴·노말·보이드 폴바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최소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패션잡화 브랜드 ‘찰스앤키스’는 2017년 S·S 펌프스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쥬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는 네크리스 제품 2개 이상(40만원 상당)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남성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남성 패션 브랜드들도 대거 참여한다. 남성라이프스타일숍 ‘맨큐바이지이크’는 2017년 S·S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커스텀멜로우’는 2017년 S·S 정장을 균일가 39만9000원에 선보인다.
뷰티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에서는 환절기 미세먼지 딥클렌징 기획세트와 수분 크림 3종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여행용 50ml 2종 제품을 증정한다. 수입향수 편집숍인 ‘BTY 갤러리’는 존바바토스 아티산 제품을 20%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125ml 제품 구매 시 샤워젤 75ml를 증정한다.
할인 행사와 함께 4월 한달간 스타필드 하남에 입점된 푸드와 카페의 평일 이용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프링 푸드 페스티벌’도 열리고 있다. 주중 오후 1시 이전 F&B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F&B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해 세계 각국의 음식을 저렴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타임스퀘어는 총 50여 개 입점 테넌트와 함께 호텔 및 쇼핑, 외식 전반에 걸친 다채로운 사은 이벤트를 펼쳐 축제를 즐기는 시민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 영등포 문화관광 및 경제 활성화에 동참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방문객들은 영등포 문화관광 홈페이지에 접속해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거나, QR코드를 통해 쿠폰 이미지를 매장에 제시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봄꽃축제 인증샷을 찍어온 고객들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은 봄꽃 축제를 방문한 나들이객들을 위해 9일까지 ‘서울 타임스퀘어 봄꽃 패키지’ 2종을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예약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제일제면소’ ‘도레도레’는 일부 메뉴에 한해 반값 할인을 펼치며, ‘시추안하우스’ ‘딘타이펑’ ‘스시로’ ‘비스트로 서울’ 등은 시그니처 메뉴를 무료로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빕스’ ‘풀잎채’ ‘온더보더’ ‘멘야산다이메’ 등 인기 식음 매장들이 적극 참여해 봄 나들이객의 발길을 이끌 예정이다.
또한 따뜻해진 날씨에 스포츠 브랜드를 비롯한 남성 및 여성, 영스트리트 패션, 이너웨어 브랜드들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체리 블러썸 페스티벌’은 윤중로 여의도 봄꽃축제 현장 및 IFC몰에서 배포하는 핸드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메인 행사인 ‘푸드 & 비어 페스티벌’은 IFC몰에 입점해 있는 8개 맛집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어니스트키친·푸드엠파이어·올리브마켓·락앤웍·해우리·르브런쉭·스쿨푸드·아비꼬 등의 다양한 음식을 무료로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당일 구매고객 또는 IFC몰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은 IFC몰 내 푸드부스에서 맥주와 핑거푸드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구매금액 2만원당 1개의 메인푸드 스탬프를 받아 일식·중식·브런치·분식 등 참여 맛집의 메인 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쿠폰에 포함된 스크래치 쿠폰을 긁으면 록시땅 체리블라썸 패키지, 영화예매권, YG리퍼블릭 식사권, 커피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SNS에서 응모할 수 있는 ‘체리블러썸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윤중로 벚꽃과 함께 찍은 사진을 IFC몰 페이스북 페이지에 이벤트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L3층 사우스아트리움에는 높이 8m의 대형 벚꽃트리를 설치해 미세먼지로 야외활동을 힘들어하는 고객들이 실내에서 벚꽃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
‘롯데월드몰’은 쇼핑의 특별함을 더하기 위해 사은품도 롯데월드타워 디자인을 넣은 한정 아이템으로 다채롭게 준비했다. △‘메트로시티 라운지(1층)’는 30만원 이상 구매시 ‘손거울’을, △‘쉬즈미스(2층)’와 ‘리스트(2층)’는 15만원 이상 구매시 ‘양말’을 증정한다. △‘스코노(3층)’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구두 주걱’을, △‘닥터마틴(3층)’은 20만원 이상 구매시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
또한 9일까지 진행되는 석촌호수 벚꽃축제에 맞춰 5월8일까지 롯데월드타워는 송파구와 함께 석촌호수에 ‘스위트 스완’ 프로젝트를 진행, 높이 16m에 이르는 엄마·아빠 백조와 아기 백조 5마리(3.5~5m)로 구성된 백조 가족을 석촌호수 동호에 띄운다. 이번 프로젝트는 3년 전 ‘러버덕’ 프로젝트를 진행한 네덜란드 출신의 세계적인 공공미술 작가 플로렌타인 호프만의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