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비투비, 새 앨범 ‘필름’ 이미지 티저 공개…‘킹스맨’ 같은 말끔한 수트 ‘눈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227001003086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17. 02. 27. 10:09

비투비

 그룹 비투비가 오는 3월6일 컴백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월 6일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각 멤버 별 7장과 단체사진 1장을 포함해 총 8장의 사진 속에는 아이보리색 배경에 말끔한 수트 차림의 멤버들이 각자 우산이나 지팡이 등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어 영화 '킹스맨'을 연상 시킨다.


비투비는 지난 24일 컴백에 앞서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의 수록곡 '언젠가'를 선 공개, 5개 주요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비투비의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은 발음 그대로 film(영화)의 의미와 Feel them의 줄임말인 feel'em의 뜻으로 '그들을 느껴라'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한편 비투비는 오는 3월 5일 서울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비투비 시크릿 룸(BTOB's Secret Room)'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