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서비스 전문기업 효원상조가 결합상품(상조+렌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해피효원499’는 상조상품과 함께 가전제품 렌탈을 동시 가입할 수 있는 결합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상품으로 평가 받았다.
해피효원499는 만기 시 렌탈비 총액을 지원해 주는 상품으로 가입 구좌에 따라 삼성 55인치 LED TV, 삼성 김치냉장고, 삼성 액티브워시 세탁기, 삼성 버블샷 드럼세탁기 등 다양한 고급 전자제품 혜택을 받게 된다.
해피효원499 출시하자마자,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판매량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효원상조 가입회원에게는 켄싱턴리조트 및 호텔, 동강시스타, 펜션 등을 주중, 주말, 성수기 모든 시즌에 특별가로 제공, 1년에 10박, 10년에 100박을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상품가입회원에게는 가족사진 무료 촬영권과 더불어 보이스피싱 피해 및 대중교통 이용 중 상해후유장애에 대한 보상이 가능한 ‘프로미고객사랑보험’을 1년간 무료로 제공하며, 상조 서비스 외에 고객 의사에 따라 효원웨딩의 웨딩서비스 및 효원투어의 크루즈서비스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효원상조 관계자는 “이번 해피효원499는 고객들의 각기 다른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혜택에 기존 효원상조에서 제공하던 우수한 서비스를 결합한 상품”이라며 “해당 상품의 경우 이용 가능범위가 상조서비스에만 국한되지 않음은 물론 일상에서 필요한 가전, 여행 등의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어 고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해피효원499에도 포함되는200만원 상당의 효원순창황금문양수의는 고인의 마지막 가시는 길에 예를 표하고, 유가족들의 마음의 짐을 덜 수 있어 고객 서비스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고 밝혔다.